Q&A

반품 문의입니다.

김지숙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까 상담원님과 통화하고 반품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토요일부터 일주일간 집을 비워서 반품건은 경비실에 맡기기로 했는데

홈피에 들어와 보니 반품진행중이라고 따로 써진건 없어서...혹시나 하고요.

통화 했으니 제가 따로 홈피상에서 반품신청 할 필요는 없지요?

진행상황 체크할 수 있는 곳이 홈피나 전화밖에 없어서 부득이 이곳에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화미사 2017-06-12 14:08:42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 오늘 받아서 취소처리 해드렸습니다^^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고객님 더욱 노력하는 이든플라자가 되겠습니다
    수정 삭제 쓰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